하이랜드스포츠, 스포츠음료 눈(NUUN) 공식 출시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주)하이랜드스포츠에서 태블릿 스타일의 스포츠 음료 전문 브랜드인 눈(NUUN)을 이번 시즌부터 공식 유통하기로 했다.
운동을 하면서 수분공급은 매우 중요한 요소이고, 수분과 함께 전해질의 흡수가 함께 이루어져야 체내 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게 된다. NUUN은 설탕을 사용하지 않은 무설탕 전해질 태블릿 형태의 제품으로, 보관과 섭취가 쉬워 미국 내에 스포츠 드링크 태블릿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다.


무설탕 전해질 음료로 시장을 바꾸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전해질 음료들은 대부분 많은 양의 설탕이 함유되어 있다. 그에 비해 NUUN은 무설탕 전해질 제품을 개발하여 스포츠 드링크의 시장을 바꾸었다.
"깨끗한 제품, 깨끗한 지구, 깨끗한 스포츠"라는 철학을 가진 NUUN은 몸에 좋은 영양소와 식물성 재료들을 기반으로 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깨끗한 지구를 만들기 위한 봉사활동 등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건전하고 공정한 스포츠 정신을 가진 선수들을 후원함으로 진실한 스포츠를 만드려고 노력하고 있다.


3가지 제품군

NUUN은 3가지 제품군으로 구분하여 출시된다.
피트니스로 땀을 흘리는 수분을 보충하기 위한 'NUUN ACTIVE', 강렬한 스포츠에서 활력을 공급하는 'NUUN ENERGY', 그리고 추가 에너지 공급을 통해 한계를 넘을 수 있게 해 주는 'PLUS FOR NUUN'이 그것이다.

피트니스에서 흘린 땀을 보충할 때는 NUUN ACTIVE

격렬한 스포츠에 에너지와 활력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NUUN ENERGY와 PLUS FOR NUUN

스포츠 음료 NUUN 소개 영상


관련 웹사이트
NUUN : www.nuunkorea.co.kr/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nuunkorea
구매 쇼핑몰 : www.hlscmall.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