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LUCK), 아웃솔에 설치하는 파워미터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인의 커스텀 슈즈 브랜드 럭(LUCK)이 유로바이크에서 슈즈 아웃솔에 설치하는 파워미터 'Potentiometer'를 발표했다. 럭은 몇해전 프로토타입의 파워미터 내장 슈즈를 만들었고, 올해 정식 제품으로 출시한다.
파워미터는 로드와 산악 슈즈 모두 장착이 가능하며, 신발 하나당 200유로에 판매된다. 이로써 라이더는 자전거에 설치하는 파워미터보다 간단하게 여러 자전거를 사용하면서 파워, 케이던스, 속도, 심박을 측정할 수 있게 됐다. 측정가능 파워수치는 0~4,200 와트이다.
파워미터를 하나만 장착하면 파워는 단순히 2배 곱한 수치를 보여주며, 양쪽 모두를 사용하면 좌우가 구분된 파워값을 알려준다.
'Potentiometer'는 블루투스와 ANT+로 스마트폰이나 사이클링 컴퓨터에 연동해 사용가능하다.

럭(LUCK)은 아웃솔에 설치하는 파워미터 'Potentiometer'를 출시한다.

럭의 전용 앱이나 사이클링 컴퓨터와 연결할 수 있도록 블루투스와 ANT+ 통신이 가능하다.


관련 웹사이트
(주)비엔비글로벌 : http://www.guerciotti.co.kr/
LUCK : http://luck-bike.es/e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