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웨이브, XF 프레임의 익스트림 RR 슈즈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노스웨이브(NORTHWAVE)는 발등의 압박을 줄여주는 Exream RR(Road Race) 슈즈를 발표했다.
익스트림 RR 슈즈는 노스웨이브의 로드 슈즈 중 최상급 모델이며, 라이더들이 공감하는 발등압박 이슈를 해결해주는 디자인이 적용됐다. 노스웨이브는 압박점을 줄여주기 위해 독특한 어퍼 디자인을 개발했으며, 이는 'XF Frame'이라고 한다.

노스웨이브의 새로운 최상급 로드 슈즈 '익스트림 RR'

XF 프레임은 편안함을 위한 메쉬 하부, 발등지지를 위한 보강 레이어, 마모 방지를 위한 0.5mm 보호 필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Dyneema'라고 부르는 부드럽고 강한 스트링과 노스웨이브만의 다이얼 'SLW2'로 재디자인된 클로저 시스템으로 압박을 줄여준다.
노스웨이브 창업자인 지아니 피바(Gianni Piva)는 "우리는 발등의 고통을 줄이기 위해 케이블 각도, 소재 선택 등 XF 프레임 개발에 오랜 시간을 들였다"며 "이제 라이더에게 발등압박은 옛 이야기가 될 것"이라고 익스트림 RR을 소개했다.
익스트림 RR은 인덱스 15의 UD 카본 아웃솔로 힘전달력을 높이고, 스피드플레이 어댑터를 장착할 수 있다. 익스트림 RR의 무게는 220g이며, 프로 레귤러 핏과 프로 슬림 핏으로 출시된다. 색상은 블랙/옐로우 플루오, 옐로우 플루오/블랙 2가지가 있으며, 가격은 369..99 유로로 책정됐다. 

발등의 압박을 줄이기 위해 노스웨이브는 XF Frame이라는 새로운 클로저 시스템을 개발했다.
XF Frame은 편안하면서 보강된 갑피에 SLW2 다이얼과 Dyneema 스트링, 독특한 케이블 루트로 발등의 부담을 덜어준다.

ZERO PRESSURE - Northwave Presents New Extreme RR with XFrame Technology
동영상주소: https://youtu.be/DJIOquIKCa4


관련 웹사이트
노스웨이브 : http://www.northwave.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