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스위스 PR 1400 DICUT OXIC 휠셋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DT스위스(DT SWISS)는 OXIC 표면 코팅 처리를 통해 최상의 림브레이크 성능과 내구성을 가진 PR 1400 DICUT OXIC 휠셋을 국내에 공식 출시하였다.

DT스위스는 OXIC 코팅을 이용해 블랙 림의 스타일과 뛰어난 내마모성의 브레이크 성능까지 만들어냈다.

제품명 : PR 1400 DICUT OXIC
무게 : 635g(앞), 800g(뒤)
소비자가격 : 1,600,000원

OXIC 코팅은 매우 높은 강도를 통해 색이 변하지 않고, 림 변형에 대한 내구성까지 높였다.


최상의 브레이크 성능을 만드는 전용 스위스탑(SWISS STOP) 브레이크 패드가 포함된다.

OXIC 표면 코팅 기술은 무광 블랙 색상으로 기존 아노다이징과 달리 뛰어난 내구성을 가졌고, 세라믹보다 뛰어난 내마모성을 통해 최상의 브레이크 성능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휠을 위한 전용 브레이크 패드가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뛰어난 휠 강성과 탄성을 가진 DICUT 허브와 함께 하며, 고강성 퍼포먼스 알루미늄 휠셋으로 만들어졌다.

기존 블랙 색상의 알루미늄 휠이 쉽게 색상이 변하거나 브레이크 마찰면의 색이 벗겨지는 경우가 발생한 것에 비해, OXIC 코팅은 강도가 매우 높아서 색상과 림의 수명이 일정하게 유지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이 코팅을 통해 외부적인 요인에 의한 림의 변형에도 강한 특성을 갖게 되고, 코팅 공정에 휘발성 유기 화합물이나 중금속을 사용하지 않는 환경 친화적 기술이기도 하다. 그리고, 잉크나 염료가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자외선 등의 노출에 안정적이며 장시간 햇빛 등에 노출되어도 변색되지 않는다.

DICUT 허브


튜블리스 림 테이프가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튜블리스 타이어를 사용하는 라이더에게 매우 편리하다.

실란트의 양을 조절할 수 있는 주사기와 튜블리스 밸브가 밀킷(MilKit)이라는 이름으로 포함된다.


관련 웹사이트
MBS코퍼레이션 : http://www.elfama.com
DT SWISS : https://www.dtswis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