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라이드 코리아', 참가자들 무사 완주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자이언트코리아(Giant Korea)에서 진행했던 라이드 코리아(RIDE KOREA) 국토종주 이벤트가 지난 5월 3~7일 처음으로 진행되었고, 참가자들이 무사히 완주를 마쳤다.
이번 이벤트는 국토종주를 도전하고 싶은 라이더들의 참가 신청을 받고, 자이언트코리아는 자전거 렌트와 서포트 차량 운영으로 그들의 종주를 지원하며 진행되었다.
참가한 라이더들은 자이언트의 어드벤처 바이크인 터프로드(Tough Road)와 로드바이크 TCR 어드밴스 등을 이용해 5일 동안 인천 서해갑문에서 부산 을숙도까지 이어진 국토종주 전 구간을 달렸다.

자이언트코리아는 이와같은 국토종주 프로젝트를 다양하게 진행하여, 더 많은 라이더들이 자전거를 통한 도전과 어드벤처를 느낄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이언트코리아의 '라이드 코리아' 국토종주 라이딩에 도전한 참가자들이 5일 동안의 일정을 무사히 마쳤다.

그들은 인천의 서해갑문부터 부산의 을숙도까지 자전거 국토종주길 630km를 자이언트 터프로드와 TCR 어드밴스를 타고 완주하였다.


자이언트는 서포트 차량을 운영하며 짐과 라이딩 도중 필요한 보급 등을 지원하였다.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www.giant-kore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