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파마,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김진수, 김태윤 선수 후원
에디터 : 박창민 기자
MBS코퍼레이션은 엘파마(ELFAMA) 로드바이크를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로 활동 중인 김진수, 김태윤 선수에게 후원하기로 하고, 지난 5월 24일 협약식을 가졌다.

엘파마는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김진수(왼쪽), 김태윤 선수의 훈련을 위해 로드바이크 레이다(RADAR)를 후원하기로 했다.

김진수 선수와 김태윤 선수는 둘다 국가대표로 활약하면서 다음 해 평창 동계올림픽을 준비하고 있다. 워낙 부담감이 큰 대회여서 어떤 각오보다는 연습할 때처럼 편안하고 실수없이 대회에 임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김진수 선수는 1000m, 김태윤 선수는 500m를 담당하고 있는데, 현재 국내 가장 좋은 기록을 세우고 있는 선수여서 기대가 큰 선수들이기도 하다.

백철기 국가대표 감독은 "전세계의 모든 스케이팅 선수들이 자전거 훈련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서, 우리 선수들도 자전거 훈련을 꾸준하게 병행하고 있습니다. 전에는 야외 로드 라이딩도 하곤 했었는데, 사고에 대한 부담 때문에 최근에는 실내에서 트레이너 훈련만을 진행하고 있는 편입니다"라며 스케이팅과 자전거에 관해서 말했다.

스피드 스케이팅 1000m와 500m를 담당하고 있는 두 선수

스케이팅 선수들은 비슷한 근육 활용으로 자전거 훈련을 항상 병행하고 있다.


두 선수들은 앞으로 엘파마 레이다(RADAR) 카본 로드바이크로 훈련에 임하게 되며, 엘파마에서도 가능한 많은 부분을 지원하기로 후원식을 진행하였다.
내년 2월로 다가온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우리 선수들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관련 웹사이트
MBS코퍼레이션 : http://www.elfam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