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르네 G.스틸로 섬머, 하이퍼포먼스를 시원하게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이탈리아 사이클링 슈즈 전문 브랜드 게르네(GAERNE)는 하이퍼포먼스 슈즈인 G.스틸로(G.STILO)+의 성능을 여름에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섬머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게르네는 G.스틸로+의 성능에 통풍성을 극대화시킨 G.스틸로 섬머 에디션을 출시했다.
소비자가격 : 520,000원

G.스틸로+ 슈즈는 가벼운 무게(275g)와 성능을 가진 제품으로, 편안함과 통풍성을 고루 갖춘 게르네의 최상급 라인업이다.
2개의 보아 IP-1 다이얼을 이용해 간편하게 미세 조절이 가능하며, TSS(Tarsal Support System) 기술을 이용해 슈즈 내부에서 발이 정확하게 위치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카본 힐컵은 단단하게 발뒤꿈치를 잡아주면서 미끄럼 방지 기술이 적용된 소재와 함께 더욱 안정성을 높였다. 
'EPS 라이트웨이트 풀카본 솔'은 가벼우면서 높은 강성을 가졌고, 얇은 두께를 통해 발과 페달의 밀착성을 더욱 좋게 하여, 효율적인 페달링 파워전달을 만든다.

미세 조절이 가능한 2개의 IP-1 보아 다이얼을 사용한다.

레이저 가공으로 메시 통풍구를 디자인하여, 뛰어난 통풍성을 만들어냈다.

고강성 EPS 풀카본 솔은 얇은 두께로 페달링 파워전달 효율을 높인다.

TSS 기술로 발이 정확하게 위치하도록 했고, 카본 힐컵과 미끄럼방지 기술을 이용해 안정적으로 뒷꿈치를 잡아준다.

이와같은 G.스틸로+의 성능과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라이딩을 할 수 있도록 새롭게 디자인된 것이 G.스틸로 섬머(G.Stilo Summer) 모델이다.  이 제품은 외피의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메시 소재를 활용해 통풍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 라이딩을 주로 즐기는 라이더라면 G.스틸로 섬머 에디션이 적합한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관련 웹사이트
MBS코퍼레이션 : http://www.elfama.com/
게르네 : http://www.gaerne.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