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용 선수와 2주간의 트레이닝 캠프 참가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다운힐 라이더인 이창용 선수는 오는 7월 24일부터 2주동안 용평 MTB파크에서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섬머 그래비티 트레이닝 캠프'를 진행한다.
학생들의 방학 기간에 맞추어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7월 24일부터 8월 6일까지 진행되며, 소수 인원(2~4명)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이창용 선수의 개인 교습 방식으로 밀착 교육이 진행된다.


참가비는 200만원(숙박, 식비, MTB파크 리프트, 보급, 교육비, 현지 이동차량 포함)으로 개인장비를 제외한 교육 중 필요한 거의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참가자는 자전거(그래비티), 헬멧(풀페이스), 유니폼(2세트), 보호대, 트레이닝복, 세면도구, 필기도구 등의 개인 장비를 갖추어 교육에 참여하면 된다.


이창용 선수는 2006년부터 2013년까지 다운힐 국가대표로 활동하였으며, 2010년 아시안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하였다. 현재까지 국내외 시합에 참가하고 있으며, 지난 2016년 중국에서 열린 대회에서 1위를 포함한 다수의 포디엄에 올라 정상의 실력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체육교육과를 전공하고 중등 체육 정교사 2급 자격증과 운동처방, 스포츠마사지, 스포츠 테이핑 등의 자격을 취득하여, 전문 교육자로서도 손색이 없다.


관련 웹사이트
이창용 블로그 : http://blog.naver.com/lizar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