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Liv), 경량 강성의 레이스 바이크 LANGMA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이언트(Giant)의 여성 전문 브랜드 리브(Liv)는 경량과 강성에 집중한 레이스 바이크 랑마(LANGMA)를 공식 출시하였다.
지난해 리우 올림픽을 통해 잠시 모습을 드러냈던 리브의 새로운 경량 레이스 바이크 랑마는 이번 시즌 팀 썬웹(Team Sunweb)의 선수들과 노련한 엔지니어들이 함께 하며 정식 제품으로 7월에 출시를 하게 된다.

리브(Liv)의 가볍고 빠른 레이스 바이크 랑마(LANGMA)가 공식 발표되었다.

리브 랑마는 자이언트의 TCR 어드밴스 시리즈처럼 빠르게 업힐을 정복하고, 안정적인 컨트롤로 다운힐을 빠르게 내려올 수 있도록 설계된 모델이다.
이런 기본 성능을 기반으로, 리브의 3F 디자인 철학(Fit, Form, Function)을 설계에 적용했고, 전세계적인 여성 라이더들의 수치를 데이터베이스화한 LivRight Sizing Philosophy(리브라이트 사이즈 철학)에 의해 사이즈가 만들어졌다.

리브의 새로운 로드바이크 시리즈 랑마는 7월 중 런칭이벤트를 통해 국내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랑마는 어드밴스 SL, 어드밴스 Pro Disck, 어드밴스 Pro, 어드밴스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오는 7월 런칭이벤트를 통해 Liv 랑마 시리즈를 국내에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Liv Langma 소개 영상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www.giant-korea.com/
리브 랑미 : https://www.liv-cycling.com/global/langma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