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올뉴 타막,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의 올라운드 레이스 바이크 모델인 타막(TARMAC)이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발표되었다.
최고의 강성으로 인정을 받아왔던 타막은 이번 시즌 200g 가까운 감량과 에어로 설계를 적용해, 더 가볍고 더 빨라진 모습으로 변화된 것이다.
특히, 프레임 무게를 733g(56 사이즈)으로 감량했음에도 강성을 유지했으며, 윈드터널에서의 테스트를 통해 업힐 뿐 아니라 스프린트에도 강력한 레이스 바이크로 변화된 것이다.
또한, 이번 타막 발표를 통해 기존 남성용 타막(Tarmac), 여성용 아미라(Amira)라는 개념이 없어지고, 남성용과 여성용 타막으로 변화되어 모든 라이더에게 적합한 '라이더퍼스트 엔지니어(Rider First Engineered)'를 완성한 점도 큰 변화로 볼 수 있다.
올뉴 타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뷰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스페셜라이즈드 타막의 SL6 버전이라 할 수 있는 '올뉴 타막'이 새롭게 발표되었다.

강성은 유지하되 경량에 집중한 타막은 약 200g의 프레임 경량을 성공했다.

에어로 디자인과 승차감 개선까지 이루어져, 더 빠르고 더 편한 레이스 바이크로 변화된 것이다.


올뉴 타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뷰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2018 올뉴 타막 소개 영상
동영상원본 : https://youtu.be/dtTgCwaMA6I


관련 웹사이트
스페셜라이즈드코리아 : https://www.specialized.com/kr/k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