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먹스, AG2R 팀과 함께 525 플래그십 모델 개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벨기에의 프리미엄 브랜드 에디먹스(Eddy Merckx)는 AG2R La Mondiale(이하 AG2R) 프로팀과 함께 새로운 525 플래그십 모델 개발을 함께 하며, 투르 드 프랑스 이전에 발표할 것이라고 전했다.

AG2R 팀은 에디먹스와 함께 투르 드 프랑스에 참여한 525 모델을 함께 개발하기로 했다.

벨기에 사이클링 팩토리(Belgian Cycling Factory)는 지난 해 11월 AG2R 프로팀과 파트너십을 계약하며, "투르 드 프랑스에 참가할 자전거를 함께 개발하자"라고 약속했다.
그리고, 정식 출시 일정인 7월 3일에 AG2R 선수들과 함께 투르 드 프랑스 첫 스테이지 장소에서 에디먹스 525 모델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투르 드 프랑스는 에디 먹스가 첫 우승을 한 50주년 기념으로 벨기에 브루셀에서 첫 스테이지가 시작된다. 그것에 맞추어, 새로운 에디먹스 525 모델이 정식 출시되며 의미를 더한다. 참고로, 525는 에디 먹스 선수가 대회에서 우승한 횟수다.

새로운 에디먹스 525 모델은 오는 7월 3일 투르 드 프랑스 대회 하루 전에 발표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HK코퍼레이션 : http://www.hksram.com/
에디먹스 : https://www.eddymerckx.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