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사이클연맹, 즈위프트 eRacing 챔피언십 최초 개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영국 현지 시간 3월 28일(목)에 영국사이클연맹이 즈위프트(ZWIFT)와 협약을 맺어 최초로 eRacing 챔피언십을 진행하며 실제 내셔널챔피언 저지와 즈위프트 가상 내셔널 챔피언 저지 그리고 상금을 제공한다.

영국 현지 시간 3월 28일(목)에 영국사이클연맹과 즈위프트가 협약을 맺어 최초로 eRacing 챔피언십을 진행한다.

BT Sport 방송에서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즈위프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영국 사이클연맹 페이스북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시청할 수 있다.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Dani Rowe, Ian Bibby, Rosamund Bradbury, Jon Mould, Stevie Young 등의 선수들도 2월 24일에 진행된 예선전에서 선정되어 이 챔피언십에 참가하게 될 예정이다. 

즈위프트 김비오 한국지사장은 "사이클링의 새로운 종목과 챔피언이 탄생하는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즈위프트의 역사적인 순간"이라며 "앞으로 한국에서도 즈위프트가 자전거 문화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즈위프트는 현재 영국사이클연맹 외에 영국트라이애슬론연맹과 호주사이클연맹과 공식적으로 협약을 맺었으며 그외에 다른 연맹들과도 협약을 논의 중이며 앞으로 다양한 공식 eRacing이 진행될 예정이다.


*영국사이클연맹 즈위프트 eRacing 챔피언십 일정

*영국 현지 시간 기준 1:55pm – 5:30pm – 즈위프트 및 영국 사이클연맹 공식 페이스북 생중계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

Elimination Race
2pm – 2:30pm – 여자부
3pm – 3:30pm – 남자부

HSBC UK Points Race
4pm – 4:30pm – 여자부
5pm – 5:30pm – 남자부
8pm – 10pm – BT Sport 1과 즈위프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생중계

Wahoo Scratch Race
8:15pm – 8:45 pm – 여자부
8:50 – 여자부 메달수여식
9:15pm – 9:45pm – 남자부
9:50pm – 남자부 메달수여식


관련 웹사이트
즈위프트 : https://zwift.com/
영국사이클연맹 생중계 사이트: www.fal.cn/eRacingFinalLIV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