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트래거 에올루스 에어로 로드 안장 출시
2019-04-05   바이크매거진
본트래거(Bontrager)는 에어로 퍼포먼스를 원하는 라이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에어로 로드 안장의 새로운 라인업을 출시하였다.

에어로 라이더들을 위한 새로운 안장, 본트래거 에올루스 로드 안장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에올루스 프로 : 229,000원
에올루스 엘리트 : 139,000원
에올루스 콤프 : 89,000원

새로운 에올루스(Aeolus) 에어로 안장은 풀 컷아웃, 짧아진 안장 길이, 넓은 노즈를 적용해 라이더의 성별이나 신체 조건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라이더가 에어로 포지션을 취했을 때 더욱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한 설계로, 안장의 앞 부분에 마찰되는 연조직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이기 위한 것이다.

트렉의 안장 프로덕트 매니저인 Justin Henkel은 "로드 사이클리스트들은 에어로 포지션을 유지할 때 안장의 앞 부분과 더 많은 상호작용을 합니다. 이때 압력은 더 높아지고 불편함을 유발합니다. 하지만, 에올루스 안장은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 제품은 에어로 포지션에서 편안하고 더 제대로 된 지지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본트래거 에올루스 안장 라인업은 프로(Pro), 엘리트(Elite), 콤프(Comp) 3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에올루스 프로는 OCLV 카본 레일, 카본 강화 쉘, 최소한의 패딩으로 무게를 최소화했다. 에올루스 엘리트와 콤프는 더 푹신한 패딩과 알로이 레일이 적용된다.

풀 컷아웃 설계로 성별과 신체 조건에 크게 구애받지 않는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카본 레일의 프로, 알로이 레일의 엘리트 및 콤프. 이렇게 3가지 라인업이 출시

블랜더 통합 설계로 본트래거 후미등 연결이 쉽다.

라이더가 에어로 포지션을 유지할 때 더 편하도록 설계한 에올루스 안장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