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마돈 SLR 6 디스크 스피드, 에어로바 장착 옵션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TREK)은 에어로 바이크인 마돈(MADONE)에 트라이애슬론(철인삼종) 라이더를 위한 스피드컨셉 모노바 익스텐션 에어로바가 포함된 마돈 SLR6 디스크 스피드 모델을 출시했다.

트렉은 마돈에 익스텐션 에어로바를 장착해 트라이애슬론 레이스까지 가능한 '마돈 SLR 6 디스크 스피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언제나 쉽게 장착 및 탈착이 가능한 익스텐션 에어로바로 상황에 따라 라이딩 컨셉의 변경이 가능하다.

이것은 평상 시에는 로드바이크로 편하게 라이딩을 하다가 트라이애슬론 또는 단독 장거리 라이딩이 있는 날에 에어로바를 추가 장착할 수 있도록 개발된 모델이다.
포함된 스피드컨셉 모노바 익스텐션 에어로바는 스템에 장착될 수 있도록 설계되어 필요에 따라 쉽게 장착 및 탈착이 가능하다.

현재 출시된 '마돈 SLR 6 디스크 스피드'는 700 시리즈 OCLV 카본 프레임과 시마노 울테그라 그룹셋, 본트래거 에올루스 프로 5 휠셋 등을 구성되었으며, 소비자가격은 799만원이다.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