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수달 팀, 리들리 디스크 모델로 2020년 시작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로또 수달(Lotto Soudal) 프로팀은 2020년에 리들리(Ridley)의 디스크 브레이크 모델인 노아 패스트 디스크(Noah FAST Disc)와 헬리움 SLX 디스크(Hellium SLX Disc)를 사용하여 레이스에 출전한다.

로또 수달 팀은 이번 시즌부터 노아 패스트와 헬리움 SLX의 디스크 브레이크 모델을 이용해 레이스에 참여한다.

케일럽 이완(Caleb Ewan) 및 존 데겐콜브(John Degenkolb) 선수는 노아 패스트 디스크를 이용할 예정이다. 이미 케일럽 이완 선수는 지난 해 지로에서 2개의 스테이지와 투르에서 3개의 스테이를 포함해 노아를 타고 10개의 우승을 만들기도 했으며, 이번 시즌은 노아 디스크와 함께 새로운 시즌을 맞게 된다.

필립 질베르 및 팀 웰렌스 선수 또한 헬리움 SLX 디스크로 이번 시즌을 시작한다. 경량, 강성, 반응성을 모두 만족하는 헬리움 SLX 디스크는 선수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헬리움 SLX 디스크는 레이스에서 요구하는 모든 것을 가졌습니다. 뛰어난 스티어링과 높은 강성이 매우 만족스럽고, 저에게 완벽합니다. 게다가 저를 위한 맞춤 컬러까지 제공했습니다"라며 필립 질베르(Philippe Gilbert) 선수는 말했다.

리들리는 팀의 리딩을 담당하는 필립 질베르, 케일럽 이완, 존 데겐콜브, 팀 웰렌스 등의 선수들에게 특별 컬러를 제공하여, 이번 시즌부터 라이딩에 함께 할 것이다.

필립 질베르 선수의 리들리 헬리움 SLX 디스크

팀 웰렌스 선수의 헬리움 SLX 디스크

존 데겐콜브 선수의 노아 패스트 디스크

케일럽 이완 선수의 노아 패스트 디스크


관련 웹사이트
지엘엔코 : https://www.glnco.co.kr
리들리 : https://www.ridley-bike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