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그란폰도 + 콘도 숙박 패키지 접수 시작한다.
2020-01-20   바이크매거진
오는 5월 23일(토) 강원도 인제군에서 열리는 '자이언트 설악그란폰도'의 참가 접수와 함께 인제스피디움 콘도 숙박을 동시에 예약할 수 있는 패키지가 1월 20일부터 접수를 시작했다.

그란폰도 월드투어의 챔피언십으로 열리는 '2020 설악그란폰도'의 인제스피디움 콘도 패키지 접수가 시작되었다.

설악그란폰도는 아침 7시에 출발하는 대회로 전날 숙박 후 컨디션을 조절하여 라이딩을 준비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라이더들이 쾌적한 숙박시설을 이용하여 편하게 설악그란폰도를 참여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설악그란폰도 + 인제스피디움 콘도 숙박 패키지'이다.
숙박은 금요일부터 시작하여 1박 또는 2박을 선택할 수 있으며, 금요일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은 오전 12시까지 할 수 있다. 콘도 숙박 종류는 온돌, 트윈(싱글 침대 2개), 더블(더블 침대 1개), 스위트(방 2개, 화장실 2개) 등으로 구분하여 접수할 수 있다.

숙박 예약과 동시에 설악그란폰도 참가 접수가 진행되는 패키지이며, 설악그란폰도 참가접수는 2월 초에 일괄적으로 등록되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한 접수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 웹사이트
바이크XP : http://bikexp.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