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팀 윰보 비스마와의 파트너십 연장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레이저(LAZER)는 팀 윰보-비스마(Team Jumbo-Visma)와 파트너십을 연장하고, 오는 9월 19일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 타임 트라이얼(Time Trial) 스테이지에서 레이저의 새로운 타임트라이얼 헬멧 볼란테(Volante)가 데뷔한다.

레이저는 2017년에 팀 윰보-비스마와 협업을 시작했고, 팀 윰보-비스마는 세계 최고의 월드투어 사이클 팀 중 하나로 성장했다. 그동안 레이저는 불릿 2.0, 제네시스, 볼란테를 공동으로 개발하면서 다양한 고급 제품 및 기술을 확장했다.
레이저의 영업 이사인 마이크 스민크(Mike Smink)는 "이번 파트너십을 2년 더 연장함으로써, 레이저는 팀과의 협업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레이저의 파트너십은 지금까지 많은 성공을 거두었으며, 팀과 함께 더 좋은 결과를 얻고, 더 높은 성능의 제품과 기술적 개발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고 언급했다.

레이저는 팀 윰보-비스마와의 파트너십을 2년 더 연장하기로 했다.
레이저는 팀 윰보-비스마와 함께  불릿 2.0, 제네시스, 볼란테를 개발했고, 타임트라이얼 헬멧인 볼란테는 현재 선두를 달리는 프리모즈 로글리치 선수가 9월 19일 TDF ITT 20 스테이지에서 사용할 예정이다.

매우 까다로운 스테이지로 예상되는 이번 TDF 20 스테이지에서 어떤 성과를 낼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볼란테 블랙 색상
사이즈: S(52-56 cm), M/L(55-59 cm)
무게: S(340g + 렌즈 135g), M/L(380g + 렌즈 135g)
인증: CE / CPSC / AS / KC
소비자가격: 미정

볼란테 화이트 색상.


현재 107번째 투르 드 프랑스 우승을 위한 레이스가 진행중에 있다. 오는 9월 19일에 열리는 La Planche des Belles Filles에서의 마지막 타임 트라이얼 스테이지는 종합 우승에 있어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프리모즈 로글리치(Primož Roglič)가 현재 옐로우저지를 입고 있는 상황에서 새로운 레이저 볼란테(Volante) 타임 트라이얼 헬멧은 그의 옐로우 저지 방어에 도움이 될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윰보 비스마 팀의 퍼포먼스 관리자인 매튜 헤이보에르(Mathieu Heijboer)는 "우리는 레이저와 함께 이 프로젝트를 2년 이상 진행해 왔으며, 공기 역학적인 부분과 편안함을 높이기 위해 풍동 시험과 함께 현장에서 오랜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레이저는 우리와의 협력을 통해 성능과 편안함 그리고 보호의 측면에서 완벽한 조합을 개발해 냈습니다"라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시마노: https://bike.shimano.com/ko-KR/information/news/LAZER-Volante-2020-07-28.htm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