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의 설악 라이딩 지원으로 가을을 만끽하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자이언트코리아(GIANT)는 지난 10월 23~24일 강원도 인제군 상남체육공원과 설악그란폰도 메디오폰도 코스에서 라이더들을 지원하며, 자유로운 가을 라이딩을 응원했다.

이번 행사는, 자유롭게 설악그란폰도 코스 및 주변 코스를 라이딩 할 수 있는 기회를 로드 라이더에게 제공하여, 구룡령과 조침령 등이 포함된 오대산에서 방태산, 설악산으로 이어지는 코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자이언트코리아는 출발 및 종점인 상남체육공원에서 보급 및 미캐닉 서비스를 지원했고, 설악그란폰도의 메디오폰도 코스에서 미캐닉 및 보급 서비스를 함께 진행하였다.
또, 케이덱스(CADEX) 휠셋 체험 행사가 함께 진행되어, 프리미엄 로드 휠셋을 장착하고 라이딩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었다.

최근 팬데믹 상황으로 자전거 관련 이벤트가 대부분 취소된 가운데, 로드 라이더들은 보급지원으로 더욱 편안할 가을 라이딩 기회를 얻을 수 있었고, 많은 라이더들이 참가해 자유로운 로드 투어를 진행했다.

상남체육공원에서는 출발 전 자전거 정비 및 보급 서비스가 운영되었다.

프리미엄 휠셋인 케이텍스(CADEX)를 체험할 수 있는 데모행사도 함께 진행

휠셋 교체 및 기본 정비가 함께 진행된다.

물, 이온음료, 보급식 등이 무상으로 지원되어, 라이더들은 편하게 라이딩을 진행할 수 있었다.

개인 또는 그룹으로 참가한 라이더들이 자유롭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었던 하루

메디오폰도 코스 중 내린천을 지나 처음으로 만나게 되는 살둔고개

구룡령 업힐 구간. 갑자기 추워진 날씨 탓에 올해 단풍은 좀 아쉬운 편이었다.

구룡령 보급소. 이날은 구룡령과 조침령 정상에서 보급이 진행되었다.

DJI_0755.jpg오대산과 방태산 골짜기로 내려가는 구룡령 다운힐

4km 거리에 평균 경사가 10%를 넘는 조침령은 역시 하이라이트 업힐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s://www.giant-bicycles.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