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C,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 F1 팀과 파트너십 체결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위스의 자전거 전문 브랜드 BMC는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팀(Oracle Red Bull Racing Team)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BMC는 포뮬러1 카레이스팀인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팀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BMC는 지난 2018년부터 레드불 어드밴스 테크놀로지(Red Bull Advanced Technologies)와 협업을 진행해왔고, F1 카레이스의 기술적인 경험을 하이 퍼포먼스 자전거 레이스에 적용하고자 노력했었다.
그리고, 이번 공식 파트너십을 통해 BMC는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팀과 더욱 성공적인 교류를 할 수 있게 되었고, Max Verstappen과 Sergio Perez와 같은 F1 드라이버들의 체력강화를 위해 BMC 자전거를 지원한다.

BMC의 데이비드 주커 CEO는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과 같은 하이 퍼포먼스 팀과의 파트너십은 우리가 라이더들을 위해 세계에서 가장 빠른 자전거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 BMC와 레드불 레이싱팀의 협업으로 만들어지는 하이테크 기술을 통해 한단계 진보되고, 우리의 퍼포먼스와 기술적인 가능성을 극대화시켜 라이더와 팬들에게 스피드에 대한 영감을 전달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스포츠온55 : https://www.sports55.co.kr/
BMC : https://www.bmc-switzerland.com/intl_e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