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추리 에이프릴, 케이덱스 휠 시승 및 다양한 이벤트 키트 증정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오는 4월 30일 진행되는 센추리 에이프릴 100km 라이딩 챌린지 참가자를 위한 케이덱스 휠시스템 시승 무료 혜택 및 이벤트 키트가 공개되었다.

참가신청 바로가기 : https://bikexp.kr/product/list.html?cate_no=24

'센추리 에이프릴(Century April)'은 시즌 초반 100km 라이딩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로, 충주에서 이화령 정상까지 국토종주길을 따라 100km의 거리를 왕복하는 챌린지 프로젝트이다.
국토종주길을 따라 라이딩을 하기 때문에, 혼자 달려도 길을 찾기 쉽고 비교적 안전하게 라이딩에 집중할 수 있는 코스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그래서, 입문 라이더 또는 장시간 야외 라이딩을 하지 않은 라이더들도 편하게 장거리 코스에 도전할 수 있게 된다.

국토종주길의 하이라이트 구간 왕복 100km로 설계된 코스.
입문 라이더 또는 장거리를 오랜만에 타는 라이더들도 편하게 도전할 수 있다.

이번 센추리 에이프릴 참가자들은 케이덱스(CADEX)의 프리미엄 휠셋인 CADEX 42/65 휠시스템을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케이덱스 휠셋은 이미 많은 라이더들이 시승을 통해 자신의 PR 갱신을 하는 등 뛰어난 반응성과 성능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케이덱스 휠셋 시승은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고, 이벤트 당일 아침에 전문 미캐닉들이 휠셋 교환작업을 진행하여 바로 라이딩에 참가할 수 있다.

CADEX 휠시스템 무료 시승 신청 : https://bikexp.kr/product/list.html?cate_no=24

또, 센추리 에이프릴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로 선수들이 가장 선호하는 물통인 '엘리트 플라이(바이크매거진 에디션)' 1개와 CADEX 프리미엄 사이클링 양말 1개, 그리고 첼로 라이딩 챌린지맵(첼린지도)이 이벤트 키트로 증정된다.

센추리 에이프릴 이벤트 키트


센추리 에이프릴 참가 신청 : https://bikexp.kr/product/list.html?cate_no=24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