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 네트웍스, 7월 11,13일 시마노 신제품 세미나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주)나눅스네트웍스(www.nnxsports.com)는 오는 7월 국내 자전거 딜러들을 초청하여 부산과 서울에서 두 차례 '시마노 신제품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7월11일은 부산 벡스코에서 7월 13일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하며, 출시된 New XT 그룹셋을 포함한 시마노 자전거 부품과 의류, 신발, 아이웨어 등 올해 하반기부터 판매할 신제품을 소개하고, 본격적인 제품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고효율의 10단 MTB, 향상된 변속, 주행 성능, 뛰어난 제동력 등 가히 '진정한 MTB 그룹셋' 이라 불릴 수 있는 New XT 출시를 기념하는 자리이기도 한 이번 행사는 세간의 화재가 되고 있는 XTR Shimano Shadow RD, Ultegra Di2 등 자전거 부품에 대한 열띤 발표회도 준비 중에 있다고 한다.
또한, 2011년 가을, 겨울 의류와, 기존의 제품에서 업그레이드 된 슈즈, 아이웨어 라인업, 페달, 휠셋 등도 전시 및 발표회를 통해 향후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주)나눅스네트웍스는 "작년 다이나시스(Dyna-SYS)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된 신제품 발표회에서 매우 큰 호응과 관심을 받은 것에 대해 감사 드린다. 이번 행사는 시마노 자전거 부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 시마노 용품의 향상된 디자인과 기능적 우수성을 알리는 것이 목적이며,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께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