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인터내셔널, 아마추어 팀 'Storck-Fleta' 후원계약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아마추어 로드사이클팀 스톡 플레타(Stork Fleta)

독일의 하이엔드 자전거 STORCK을 수입,공급하고 있는 기흥인터내셔널이 국내의 로드바이크 활성화와 유망 선수 발굴을 위해 로드바이크 동호인으로 구성된 아마추어 팀 "스톡 플레타(Storck-Fleta)"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동호인팀인 'Storck-Fleta'는 'Enjoy Riding Bicycle for Fun'이라는 모토 아래 자전거를 제대로 알고, 배우며 즐기면서 타자는 취지로 결성되었다.
이번 Storck-Fleta팀의 주장을 맡게 된 김동현씨(36세)는 '제각기 서로 다른 위치에서 삶을 살아가던 분들이 자전거 하나로 한 마음으로 뭉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인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도 선진화된 유럽처럼 생활화되고 성숙된 자전거문화가 자리 잡힐 수 있도록 동호인의 입장에서 앞장 서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기흥인터내셔널은 이런 성숙된 자전거 문화의 형성을 위해서는 자전거를 사랑하는 동호인들의 역할도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동호인 활동의 활성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