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천리자전거배 산악자전거대회, 더욱 재미있게 즐긴다.
2017-05-04   바이크매거진
자전거 전문 기업 삼천리자전거(대표이사 김석환)가 오는 5월 20일, 21일 양일간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개최되는 '제21회 삼천리자전거배 전국 산악자전거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대회 즐길 거리를 소개했다.

13,14일 코스 연습 개방, 호텔 특별 할인

삼천리자전거배 전국 산악자전거대회는 수준 높은 경기 코스나 운영뿐만 아니라 참가 선수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고 가족, 갤러리들이 함께 즐기기 좋은 대회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5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선수들이 코스를 미리 숙지하고 대회 날 최고의 기량으로 참가할 수 있도록 종목별 코스를 사전 개방한다. 또 코스 개방일과 대회 기간에는 무주 덕유산 리조트 가족호텔을 특별히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참가자 경품 및 동호회 부스 무료 제공

대회 참가자들에게는 전원 아디다스 사이클링 이너웨어가 증정되며 삼천리자전거의 패밀리 브랜드(아팔란치아, 블랙캣, 첼로, GT, 예거, 무츠) 자전거로 대회를 참가하는 선수들에 한해 패밀리 라이더 참가 기념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기념품은 16만원 상당의 MOON 라이트, ELITE 물통, CYCLOC 엔도 자전거 거치대로 라이더들이 환영할 만한 필수 용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8인 이상, 20인 이상이 참가하는 동호회에게는 동호회 부스를 별도로 제공해 쾌적하게 대회에 참가하고 휴식할 수 있도록 한다. 동호회 부스는 선착순으로 배정되기 때문에 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참가자 전원에게 아디다스 사이클링 이너웨어가 제공된다.

아팔란치아, 무츠, 블랙캣, 첼로, 예거, GT 등의 패밀리 브랜드로 참가하는 라이더들에게는 추가 기념품이 증정된다.

8인 이상 참가 동호회에게 부스 1개, 20인 이상 참가 동호회에게는 2개의 부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부스 신청은 대회 홈페이지 문의게시판에 "[부스신청]OOO동호회"라는 말머리로 신청할 수 있으며, 내용에 참가 동호인들의 명단을 입력하면 된다.
선착순 마감이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가수 홍진영과 함께하는 전야제

5월 20일날 저녁 예정되어 있는 전야제 행사에는 가수 홍진영이 참가해 축하 공연을 펼친다. 전야제에는 바베큐와 음료 등 푸짐한 먹거리가 제공되고 참가 선수와 가족들이 함께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도록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접수신청, 5월 8일까지 연장

접수 기간은 5월 8일 오후 5시까지로 연장되어 아직 참가 신청을 하지 못한 선수들은 삼천리자전거배 전국 산악자전거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배 전국산악자전거대회 : http://3kmmx.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