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리보 FSR 카본, e-MTB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는 전기산악자전거(e-MTB) 리보(LEVO)의 성공적인 첫 출시에 이어, 고급 라이더를 위한 리보 FSR 카본(Levo FSR Carbon)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페셜라이즈드는 전기산악자전거에 카본 프레임을 적용한 리보 FSR 카본(LEVO FSR CARBON) 라인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발표되는 리보 FSR 카본은 스윙암까지 풀카본인 에스웍스(S-Works)를 포함하여, 스윙암은 알로이로 제작된 익스퍼트 및 콤프 등급까지 발표되고, 국내에는 에스웍스와 콤프 시리즈가 출시될 예정이다.
에스웍스 리보 FSR 카본은 기존 알로이 프레임에 비해 650g의 프레임 무게를 줄일 수 있었고, 전체적인 강성이 증가하여 더욱 파워풀한 라이딩을 느낄 수 있게 된다.
리보 FSR 카본 라인업은 모두 15% 파워가 높아진 모터와 504Wh의 대용량 배터리가 기본 장착되었다는 점이 특징이며, 에스웍스 시리즈는 올린즈(Ohlins) 서스펜션의 적용을 통해 더욱 부드럽고 강력한 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리뷰를 통해 다루어질 예정이다.

에스웍스 리보 FSR 카본은 프레임에서 650g 감량과 함께 강성을 높였고, 올린즈 서스펜션을 적용해 거침없는 라이딩을 가능하게 했다.

에스웍스 리보 FSR 카본 : 11,500,000원
리보 FSR 콤프 카본 : 7,300,000원

리보 FSR 카본 시리즈는 504Wh의 대용량 배터리가 기본 적용된다.

15% 더 강력해진 모터와 강성이 높아진 프레임으로, 어떤 트레일도 두렵지 않은 e-MTB가 될 것이다.


관련 웹사이트
스페셜라이즈드코리아 : https://www.specialized.com/kr/k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