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바이크, 10월 20일 AMG 스피드웨이를 달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오는 10월 20일(토)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바이크(GIVE'N BIKE) 대회가 AMG 스피드웨이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참가비 전액이 기부되는 행사로, AMG 스피드웨이에서 마음껏 달릴 수 있을 뿐 아니라 기부의 즐거움까지 가져갈 수 있다.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 앞에 위치한 'AMG 스피드웨이'는 한바퀴 4.3km의 코스로 평지에서의 스피드와 코너링을 겨루는 라이딩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대회는 경쟁부문과 비경쟁부문으로 출전할 수 있으며, 경쟁부문은 4.3km X 3바퀴 경쟁을 2번(전체 25.8km) 라이딩하게 된다. 비경쟁부문은 5바퀴(13.5km)의 라이딩으로 진행된다.
또,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AMG GT S, AMG C 63 S Coupe 차량의 시승 기회도 주어진다.

참가비는 경쟁부문 10만원, 비경쟁부문 5만원, 관람비 2만원이며, 전액 모두 아이들과미래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참가자와 관람객까지 점심 식사를 포함한 푸짐한 경품 및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어서,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 웹사이트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바이크 : http://givenbike.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