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벨로, 2019년부터 팀 썬웹과 함께 한다.
2018-10-01   바이크매거진
로드바이크 전문 브랜드 써벨로(Cervelo)가 2019년부터 팀 썬웹(Team Sunweb)과 파트너십을 맺고 함께 하기로 공식 발표하였다. 이로써 2019년 1월 1일부터 팀 썬웹의 남녀 팀 모두가 써벨로의 자전거를 이용하여 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써벨로는 새로운 에어로 바이크 S5 발표와 함께, 2019년 팀 썬웹과 새로운 파트너로 활동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경량 레이스 바이크인 R5의 팀 컬러도 동시에 발표하였다.

"우리는 세계 최고의 프로 사이클 경쟁에서 썬웹과 완벽한 파트너가 되어 도전할 것"이라며 써벨로의 리차드 키스캠프 스포츠 마케팅 디렉터는 이야기했다.
"새롭게 발표한 S5 모델은 팀과 우리 회사에 모두 새로운 시대를 열게 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UCI 월드투어에 본 적이 없는 최신의 에어로 기술이 탑재된 이 제품은 곧 선수들에게 전달될 것이고, 그들이 이 자전거와 함께 어떤 기량을 펼치게 될 지 기대됩니다. 또한 이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들의 피드백과 경험이 새롭게 개발되는 제품들에 많은 영향력을 미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팀 썬웹의 CEO 이완 스페켄브링크는 "써벨로는 우리가 가진 가치를 함께 공유했고, 다음 해부터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에 매우 자랑스럽고 기쁩니다. 우리는 항상 팀으로서 도전할 것이고 가능한 최선을 다해 달려갈 것입니다. 써벨로의 S5가 오늘 발표되었는데, 이것이 우리의 목표를 이루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네덜란드에 본부를 둔 썬웹은 남녀 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써벨로와 함께 하게 될 첫 레이스는 오는 2019년 1월 10~20일 호주 에들레이드에서 열리게 될 산토스 투어 다운언더(Santos Tour Down Under)가 될 것이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