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트라이애슬론 오영환 프로에 료카 브랜드 후원
2019-04-11   정혜인 기자
이엑스오(EXO)가 트라이애슬론(철인3종) 브랜드로 잘 알려진 료카(ROKA)를 아이언맨 공식 코치인 오영환 프로에게 후원키로 했다.
오 프로는 올해부터 료카의 웻수트와 사이클 수트, 선글라스와 수경, 수영모를 착용하게 된다.
"사실 료카는 프로든, 아마추어든 선수들 사이에서 굉장히 유명한 브랜드다. 특히 웻수트는 근육을 잡아주는 기능성이 좋고 디자인이 예뻐서 매우 유명하다"며 꼭 사용해보고 싶은 브랜드였다고 강조했다.
선글라스에 대해서는 "흘러내리지 않아 좋다. 뛰다보면 항상 흘러내려서 모자 위에 템플을 걸쳐 착용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번에 료카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훈련을 했을 때 흘러내리지 않고 가벼워서 매우 편했다"고 말했다.

EXO는 오영환 프로에 대해 "오 프로는 지금까지 오랜 활동을 하면서 꾸준히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상징적이고 훌륭한 선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하길 바라며, 올해 료카를 착용하고 기록을 갱신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오영환 프로는 5월에 있는 스웨덴 외틸뢰에서의 스윔런을 준비 중이며, 하와이 아이언맨 월드챔피언십 참가, 자신의 최고 기록 갱신을 목표로 맹훈련 중이다.

EXO(이엑스오)가 트라이애슬론 브랜드로 잘 알려진 료카(ROKA)를 아이언맨 공식 코치 오영환 프로에게 후원한다.

오 프로는 올해부터 료카의 웻수트와 사이클 수트, 선글라스와 수경, 수영모를 착용하게 된다.


"사실 료카는 프로든, 아마추어든 선수들 사이에서 굉장히 유명한 브랜드다. 특히 웻수트가 근육을 잡아주는 기능성이 좋고 디자인이 예뻐서 매우 유명하다"

"선글라스는 러닝 도중에도 흘러내리지 않고 가벼워서 좋다"고 오영환 선수는 소감을 전했다.


관련 웹사이트
EXO : http://www.exoshop.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