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데일 X 툴레, 영월 별마로 시승 로드투어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논데일(CANNONDALE)과 툴레(THULE)가 함께 하고 바이크매거진이 후원하는 영월 별마로천문대&수라리재&예밀리재 시승 로드투어가 오는 10월 9일 한글날에 열린다.

이번 영월 투어는 지난 영월 투어와 다르게 타임캡슐 코스 대신 예밀리재 코스가 포함되며, 획득고도는 2,300m에 거리는 84km이다. 그리고 KSPO와 서울시청, 코레일, 금산군청에서 선수 생활을 하고, 현재 케이벨로 트레이닝 센터장을 맡고 있는 김도형 코치도 참여해 여러분과 라이딩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 모든 참가자는 캐논데일의 최신 로드바이크인 수퍼식스에보(Supersix Evo)와 시스템식스(Systemsix)의 시승 자전거를 이용하게 되어, 최상의 로드 라이딩 경험이 될 수 있을 것이다.

10월 9일 영월투어는 타임캡슐공원 코스 대신 예밀리재 코스가 포함된다.

영월투어에 빠지지 않는 별마로 천문대.


별마로천문대-수라리재-예밀리재 코스는 획득고도가 2,300m에 거리는 84km이다.

김도형 케이벨로 트레이닝 센터장이 영월 투어에 참가해 캐논데일 바이크의 라이딩 경험을 참가자와 공유한다.


10월 9일 영월 투어는 캐논데일의 3세대 수퍼식스 에보 & 시스템식스의 데모 바이크가 제공되어 신청자는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의 바이크로 신청하면 된다.

*캐논데일 수퍼식스 에보 시승차 사이즈
48사이즈: 3대 /  51사이즈: 2대 /  54사이즈: 3대

(리뷰 보기: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1772

*캐논데일 시스템식스 시승차 사이즈
47사이즈: 1대  / 51사이즈: 1대  /  54사이즈: 1대

(리뷰 보기: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1594


관련기사 :
- 이번 생에 가야할 로드투어, 영월 별마로천문대 :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1011

로드투어 상세내용
- 투어날짜 : 10월 9일(수) 5시 45분 출발
- 난이도 : 중급 (약 84km의 장거리 + 업힐)
- 투어신청 : 10월 1일(화) 오후 5시부터 선착순 마감 
- 인원: 11명 (선착순 마감)
- 출발장소 : 청담 위클(강남구 선릉로152길 12 담빌딩 1층)
- 참가비: 3만원 (서울-영월 셔틀, 툴레 서포트 차량, 보급식, 중식 포함)

* 시승 자전거를 이용하는 투어이며, 개인 자전거로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본인 페달 및 안전장비 지참
* 미성년자(만 20세 이하)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출발시간 엄수(일정 상 기다릴 수 없습니다)
* 우천 예보 시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보험은 포함되지 않으며, 개인 상해보험을 권장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