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레, 서울시청 사이클링팀과 파트너십 체결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세계적인 캐리어 전문 브랜드 툴레(THULE)의 공식유통사인 나눅스네트웍스는 서울시청 남성 사이클링팀과 협약식을 체결하고, 2023년 시즌부터 캐리어 부문을 공식 지원하기로 했다.

나눅스네트웍스 한은정 대표와 서울시청 조호성 감독, 구본재 코치, 그리고 선수들

이것은 지난 해 서울시청 여성 사이클링팀과의 파트너십에 이은 것으로, 자동차용 자전거 캐리어 뿐 아니라 선수들이 활용할 수 있는 여행용 캐리어백과 백팩 등이 전달되었다.
툴레는 자동차용 캐리어에 있어서 세계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을 받고 있으며, 'Bring your life'라는 모토 아래, 자동차 캐리어 뿐 아니라 가방 및 다양한 운반용 제품을 출시한다. 또한, 안전함과 스타일, 사용편의성 등의 개발철학을 기반으로 한 제품을 출시하여 사용자들의 만족을 높이고 있다.

이번 협약식은 서울시청 사이클링팀에게 툴레의 브랜드 소개, 그리고 지급되는 제품들의 특징 및 사용법 등을 설명하며 진행되었다.
서울시청 조호성 감독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사이클링팀인 서울시청 팀과 세계 최고의 브랜드 중에 하나인 툴레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지난 팬데믹 기간 동안 어려웠던 선수들이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우리나라 뿐 아니라 세계 대회에서 활약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서울시청 사이클링팀은 2월 창녕투어를 시작으로 3월 투르 드 타이완 출전 등 다양한 대회 일정을 소화할 계획이다.

툴레 브랜드 및 제품 소개로 협약식이 진행되었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www.tlkor.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