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 삼천리배 대회에서 시마노 부스 운영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는 삼천리배 대회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자전거 부품 전문 업체 시마노(SHIMANO)와 자동차 캐리어 전세계 판매 1위인 툴레(THULE)의 국내 디스트리뷰터를 맡고 있는 (주)나눅스네트웍스(www.nnxsports.com)는 무주리조트 MTB 경기장에서 열리는 "삼천리자전거배 전국산악자전거 대회" 에 시마노 부스를 운영하여 대회 참가자를 위한 '무상 서비스 센터', '야외 자전거 시승', '무주대회 코스공략', '시마노 슈즈 커스텀 핏 서비스'를 진행할 것이라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이번 "삼천리자전거배 전국산악자전거 대회"는 오는 21일 XC(크로스컨트리) 상급자 시합을 시작으로 DH(다운힐), 미니벨로 남,녀부, 4CROSS, 크로스컨트리 릴레이단체전을 거쳐 22일까지 열띤 경연을 펼친다.

이에 (주)나눅스네트웍스는 '시마노 무상 서비스 센터"를 운영할 계획이며,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 동호인들의 니즈를 십분 충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전문 정비 코너'와 '셀프 정비 코너'를 마련하여 크고 작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전문가가 도움을 주거나 직접 점검해 봄으로써 재미와 더 나은 방법을 찾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시마노 XTR, XT, Di2가 장착된 자전거의 시승과 무상 서비스 센터 등이 운영된다.

(주)나눅스네트웍스는 MTB 10단 (XTR, XT) 풀세트를 장착한 자전거와 ROAD (Di2, ULTEGRA) 부품을 장착한 자전거를 별도의 코너로 마련하여 대회 참가인과 일반인들에게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단순 트레이너(롤러)를 이용한 시승이 아닌 대회장 주변을 직접 시승해 봄으로써 시마노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느끼고 만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취지이다. MTB 10단 자전거와 브레이크 성능에 대해 주목해 볼만 하다.

나눅스에서 후원하는 최진용 선수의 무주대회 코스 공략 및 사인회가 열린다.

또한, 22일 오전에는 최진용 선수의 "무주대회 코스 공략"과 최진용(MTB,사이클선수, 28), 서준용(사이클국가대표, 24), 이진옥(전 사이클국가대회감독, 51)의 '사인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들은 현재 (주)나눅스네트웍스에서 후원하는 선수들로 대회에 처녀 출전하거나 대회 코스에 대해 관심과 정보를 원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코스 공략에 대한 설명이 끝나면 선물 증정을 통해 감사의 표시도 전할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