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네트웍스, 허친슨 레이싱팀 창단하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프랑스의 대표적인 자전거 타이어 업체인 허친슨(Hutchinson)의 국내 공급처인 나눅스네트웍스는 허친슨 레이싱팀을 창단하고 박창민 선수를 후원하였다.

나눅스네트웍스는 허친슨 레이싱팀을 창단하며, 박창민 선수를 후원하였다.

허친슨 레이싱팀은 박창민 선수와 지난 7월 28일 함양에서 열린 경남도지사배 전국산악자전거대회에서 대회 참가와 함께 팀 창단식을 가졌다.
나눅스네트웍스는 팀 창단을 통해 '허친슨 타이어'를 더욱 알릴 수 있는 기회로 여기고 경기 참여는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 박창민 선수는 경상남도지사배 대회에서 3위를 차지했다.

박창민 선수는 "앞으로 새로운 팀에서 도전하게 될 모든 일들이 기대된다. 그리고 컨디션이 좋지 않아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경기였지만 3위로 입상하여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나눅스네트웍스 관계자는 "국내에서 자전거 타이어 브랜드로 팀을 창단하는 것은 허친슨이 최초이고, 박창민 선수가 좋은 경기를 펼치는데 허친슨이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박창민 선수와 좋은 팀웍으로 많은 활동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번 허친슨 레이싱팀 창단을 포함해서 나눅스네트웍스는 산악자전거, XC, DH, 로드 등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을 후원, 협찬하며 대한민국 자전거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유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