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MTB파크에서 산악자전거 & 캠핑 페스티벌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강원도 원주 MTB파크에서 제 1회 산악자전거 & 캠핑 페스티벌이 11월 6일부터 21일까지 펼쳐진다.

'짜릿 찌릿 산림레포츠의 도시 원주로∼'를 주제로 액티비티 존과 힐링 존, 컬쳐 존 등 다채롭게 진행한다. 산악자전거 복합 파크 액티비티 존에서는 산악자전거를 처음 접하는 시민과 어린이도 강습을 통해 안전하게 체험과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인근 피노키오 자연휴양림의 힐링 존에서는 도자기 핸드 페인팅과 손 소독제 만들기, 짚트랙 등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행사 기간 매주 토요일 오후 1시에는 원주지역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동호회와 프로밴드 초청 숲속 음악회도 즐길 수 있다. 특히, 각 프로그램 존에서 체험과 교육을 마치고 스탬프를 받으면 임산물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참가자는 신림면 인근 9개 캠핑장 예약 시 숙박비 30%를 할인해 준다.


자세한 내용은 피노키오 숲(☎033-764-5588), 원주산악자전거파크(☎080-8882-3073), 고판화박물관(☎033-761-7885)으로 문의하거나 한국농산어촌네트워크의 네이버 예약을 참고하면 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