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레이스 데이, 4월 13일 개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트렉 레이스 데이(TREK RACE DAY)가 오는 4월 13일(토) 태안군 만리포 해수욕장 일대에서 개최된다.

오는 4월 13일(토), '2013 트렉 레이스 데이'가 태안에서 열린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에서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산악자전거(MTB)와 로드바이크 등 총 9개 그룹으로 나누어 경쟁할 예정이다. 또한 트렉의 최상급 모델인 마돈(Madone), 도마니(Domane) 등의 시승행사도 함께 열린다.

'2013 트렉 레이스 데이'와 함께 하는 푸짐한 이벤트

1. 트렉을 타고 오면 Race Lite 물통케이지 증정
행사 당일 트렉 자전거를 타고 왔다면, 트렉 패밀리 인증 절차 후 사은품인 초경량 Race Lite 물통 케이지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단 50명 선착순)

2. 트렉 대리점에서 참가신청하면, 트렉 물통을...
대회 참가 대리점 접수 기간(2월 14일까지)에 트렉 대리점을 방문하여 참가 접수를 할 경우, 트렉의 물통을 받을 수 있다. 물통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배포한다.
트렉의 대리점 찾기 : http://locator.trekbikes.com

3. 대회 참가 후 후기를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남겨주세요.
'2013 트렉 레이스 데이' 참가 후 다양한 모습과 추억을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남기면, 추첨 후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회 후 발표.

작년에 열렸던 '2012 트렉 레이스 데이' 하이라이트 영상

관련 웹사이트
트렉코리아 : http://www.trekbikes.kr/community/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