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 사간, 스페셜라이즈드와 2번째 인연 만들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피터 사간(Peter Sagan) 선수가 지난 2008년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의 에픽(Epic)을 타고 주니어 MTB 월드챔피언쉽 우승을 차지한 이후, 로드바이크 라이더로 2015년 팅코프-삭소(Tinkoff Saxo) 팀을 통해 다시 만나게 되었다.

2015년 시즌에 팅코프-삭소 팀과 함께 할 피터 사간 선수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그는 2008년 주니어 MTB 월드챔피언쉽에서 스페셜라이즈드 에픽을 타고 우승한 이후, 스페셜라이즈드와는 2번째 인연을 가져가게 된 것이다.

산악자전거 라이더로도 세계적인 기량을 갖추었던 피터 사간 선수는, 로드바이크 라이더로 유쾌하면서도 투르 드 프랑스 그린저지를 3년 연속(2012-2014년) 차지할 만큼 높은 기량을 갖춘 선수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피터 사간 선수는 "스페셜라이즈드 자전거를 다시 타게 되어서 기쁘다. 어린 시절, 스페셜라이즈드 자전거로 MTB 월드챔피언쉽 우승을 차지했던 적이 있는데, 다가오는 새로운 시즌이 정말 기대된다"며 소감을 밝혔다.



스페셜라이즈드는 팅코프-삭소 팀에 에스웍스(S-Works) 타막, 벤지, 루베, 쉬브 등의 자전거와 로발 CLX 60, CLX 40 휠셋, 그리고 에스웍스 로드슈즈, 이베이드, 프리베일, TT헬멧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바디지오메트리 핏(Body Geometry Fit)을 통해 알맞은 라이딩 포지션과 라이딩 효율을 높여주고 있다.

팅코프-삭소 팀 선수들은 2015년 시즌의 스프링 클래식을 시작으로 피터 사간 선수의 투르 드 프랑스 그린져지 타이틀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계획을 전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