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틱스-퀵스텝, 6명의 월드챔피언과 함께 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2015 시즌을 새로운 스폰서와 함께 시작하는 에틱스-퀵스텝(Etxx-Quick Step)팀이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와 함께 팀킷을 발표하며, 6명의 월드챔피언과 함께 하는 시즌을 알렸다.

에틱스-퀵스텝 팀은 6명의 월드챔피언 타이틀을 가진 선수들과 2015 시즌 시작을 알렸다.

앞으로 다가올 스프링 클래식과 그랜드투어, 월드챔피언쉽 등에서 가장 기대받는 팀으로 뽑히는 에틱스-퀵스텝은 마크 카벤디쉬 선수를 비롯해, 토니 마틴, 탐 부넨, 니키 텝스트라, 즈데넥 스타이바, 미켈 크비앗코브스키 등의 유명 선수들이 포진해 있다.
마크 카벤디쉬는 투르 드 프랑스 그린저지 및 2011년 로드 월드챔피언 타이틀을 가진 대표 선수이며, 토니 마틴은 타임트라이얼(ITT) 월드챔피언을 3번 차지하였다.
스프링 클래식의 강자인 탐 부넨과 니키 텝스트라는 팀타임트라이얼(TTT) 월드챔피언을 2회 차지했고, 파리-루베와 투어 오브 플랜더스 등의 스프링 클래식에서 우승을 차지한 실력을 보유했다.
사이클로크로스 월드챔피언인 즈데넥 스타이바와 지난 로드 월드챔피언쉽 타이틀을 차지한 미켈 크비앗코브스키 또한 이번 시즌에 눈여겨 볼 선수들이다.

2011년 투르 드 프랑스 그린저지와 로드 월드챔피언 타이틀을 차지한 마크 카벤디쉬, 그는 25번의 투르 드 프랑스 스테이지 우승 기록도 가지고 있다.

타임트라이얼의 대표 선수인 토니 마틴은 3번의 월드챔피언 타이틀(2011-2013)을 가졌다.
팀타임트라이얼 월드챔피언 타이틀을 함께 한 탐 부넨과 니키 텝스트라 선수는 스프링 클래식의 강자이기도 하다.

3번의 사이클로크로스 월드챔피언(2010, 2011, 2014) 타이틀을 가진 즈네텍 스타이바 선수.

2014년 로드 월드챔피언 타이틀을 차지했던 미켈 크비앗코브스키

스페셜라이즈드는 바디지오메트리 핏 세션을 마치고, 에틱스-퀵스텝 선수들이 이번 시즌 사용할 팀킷을 발표하며, 선수들의 성능과 안전을 지원하고 있다.

스페셜라이즈드 타막

스페셜라이즈드 벤지

에스웍스 프리베일, 에스웍스 이베이드, 에스웍스 TT, 에스웍스 로드 슈즈 등도 팀킷 모델로 발표되었다.


관련 웹사이트
에틱스-퀵스텝 : http://www.etixx-quickstep.com/e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