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네트웍스, 트라이애슬론 국가대표 허민호 후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트라이애슬론 국가대표 허민호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 지난 1월 31일 경남 김해에 위치한 나눅스네트웍스 본사로 허민호 선수와 김지환 선수가 방문했다. 올 겨울도 2016년 시즌 준비를 위해 노력한 흔적들을 볼 수 있어 이번 시즌도 기대된다.

나눅스네트웍스는 트라이애슬론 국가대표 허민호 선수(왼쪽 두번째)를 후원한다.
김지환 선수(오른쪽 두번째)는 시마노 글로벌 스폰서십 활동을 통해 후원받고 있다.


김지환 선수는 2014년부터 시마노 글로벌 스폰서십 활동으로 지원을 받아 활동하고 있으며, 허민호 선수와 같은 팀에서 동갑내기 친구이자 경쟁자이다. 지난해 아시안게임에서도 좋은 성적으로 보여준 허민호 선수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선수로 성장했으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선수임에는 틀림이 없다. 이로써 국내와 아시아를 대표하는 남자 트라이애슬론 국가대표 선수 2명을 후원함으로써 명실공히 최대의 후원 활동을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허민호 선수는 나눅스네트웍스 본사를 방문해 듀라 에이스 Di2 교육 및 바이크 피팅을 받았다.

나눅스네트웍스 스폰서십 담당자는 "해외에서도 많은 선수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고 그 성능과 브랜드 신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국가대표도 후원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허민호 선수는 "지금까지 매번 최선을 다해 왔고, 특히나 2016년은 리우 올림픽이 열리는 해 인 만큼, 국가대표 트라이애슬론 선수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협찬식 소감을 말했다.

*허민호 선수 사용 제품
시마노 듀라에이스 Di2 구동계
시마노 듀라에이스 휠셋
TR9 과 R321 슈즈
PRO 컴포넌트(컴포넌트, 안장 및 주요 악세서리)

*허민호 선수 주요 성적
2015 여수해양스포츠제전 / 엘리트 남자 1위
2015 뉴 타이베이 아시아 선수권대회 / 혼성 팀릴레이 2위
2015 국민안전처장관배 송도 대회 / 엘리트 남자 1위
2015 대구시장배 대회 / 엘리트 남자 1위
2014 푸켓 아시아선수권 / 엘리트 남자 1위
2014 인천 아시안게임 / 혼성 팀릴레이 2위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http://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