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레탑 코리아, 크리스 프룸 선수 참가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2016 투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에 2013, 2015, 2016 시즌 투르 드 프랑스 우승 라이더인 크리스 프룸(Chris Froome) 선수가 참가하기로 했다.

오는 11월 5일 열리는 제1회 레탑 코리아에 팀 스카이의 '크리스 프룸' 선수가 내방하기로 결정되었다.
세계 최고의 로드 라이더와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투르 드 프랑스의 3회 종합 우승이라는 기록과 함께 현존하는 최고의 로드 라이더로 꼽히는 크리스 프룸 선수는, 오는 11월 5일 레탑 코리아에 초청되었다.
'레탑 두 투르'는 세계 최고의 로드 바이크 대회인 투르 드 프랑스의 일부 스테이지를 재현하여, 아마추어 라이더들이 그 감동을 직접 느끼도록 하는 행사로, 이번에 서울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된다.

이번 대회를 주관하는 왁티(WAGTI)의 강정훈 대표는 "제1회 레탑 코리아 개최를 맞아 현존하는 최고의 사이클리스트라 표현해도 과언이 아닐 크리스 프룸의 한국 방한이 성사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크리스 프룸의 이번 방한이 한국의 많은 아마추어 사이클 선수들과 사이클 팬들에게 특별한 영감을 줄 것 이다"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