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믹스피드, 트라이애슬론 오영환 선수 후원한다.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세라믹스피드(CeramicSpeed)의 공식유통사인 윅스인터내셔널은 트라이애슬론 선수이자 트레이너인 오영환 선수를 후원하기로 하고, 지난 9월 28일 UFO 체인과 BB를 전달하였다.

지난 9월 28일, 윅스인터내셔널은 오영환 선수에게 세라믹스피드를 후원하며 UFO 체인과 BB 등을 전달하였다.

오영환 선수는 국내 대회에서 유일하게 9시간 이내에 철인3종 풀코스를 완주한 기록을 가진 선수로, 국내외 대회에 꾸준한 도전과 함께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특히 지난 부산 아이언맨 70.3 대회에서는 남자 프로 4위(국내 선수 중 1위)로 입상하여 국제대회에서의 실력도 입증받은 바 있다.
최근 교통사고로 재활을 받으면서도 호주 및 국내 대회에 참여를 하고 있는 오영환 선수는, "이번 시즌은 사고로 인해 좋은 성적을 거두지는 못하겠지만, 내년까지 연습을 한다는 생각으로 대회에 참여하고 있으며, 겨울 시즌 동안 트레이닝을 잘 마친 후, 2016년 시즌의 일본 미야코지마 스트롱맨과 타이완 챌린지 대회 등으로 시즌을 오픈할 예정입니다"라고 말했다.

윅스인터내셔널은 "파워 손실을 절감해주는 확실한 데이터를 가진 세라믹스피드 제품이, 트라이애슬론처럼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야 하는 선수들에게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결과를 만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영환 선수가 세라믹스피드와 함께 더 좋은 성적을 만들기를 기대합니다"라며 후원에 대한 의미를 전했다.

마찰면에 대한 연마 및 테프론 파우더 코팅으로 체인의 파워 전달력을 최대로 높인 세라믹스피드 UFO 체인


스램의 UFO 체인은 링크가 포함되어 있어서, 대회 중 사용하고 연습할 때 기존 체인으로 쉽게 교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세라믹스피드 BB도 함께 교체


"꼭 사용하고 싶었던 제품을 후원받게 되어 매우 기쁘며, 자신의 파워로 싸워야 하는 트라이애슬론에서 더 좋은 기록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관련 웹사이트
(주)윅스인터내셔널 : http://www.wixx-intl.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