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딕 살균램프, 철인 오영환 선수 후원한다.
에디터 : 박창민 기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살균램프 페딕(PEDIC)은 트라이애슬론 오영환 선수를 후원하기로 하고, 페딕 V2와 스포츠를 전달하였다.

페딕 살균램프는 철인 오영환 선수를 후원하기로 하고, 페딕 V2와 스포츠 제품을 지원하였다.

오영환 선수는 트라이애슬론 풀코스(수영 3.8km, 사이클 180km, 러닝 42.2km)를 달리는 선수로 현재 국내에서 가장 좋을 기록을 보이고 있다. 페딕은, 트라이애슬론이 3가지 종목의 스포츠와 장시간의 운동, 그리고 더운 날씨에도 에어로 헬멧을 착용해야 하는 특성으로, 헬멧이나 슈즈를 청결하게 관리하기 어려운 만큼, 페딕 제품의 활용성이 높다고 판단되어 오영환 선수에게 제품을 지원하게 된 것이다.

"헬멧의 통풍성보다 에어로 성능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다 보니, 4시간이 넘는 라이딩 후에 헬멧과 슈즈까지 완전 땀에 젖어 버립니다. 하지만, 거의 10시간에 가까운 경기 후에 헬멧이나 슈즈까지 관리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렇게 간편하게 헬멧과 슈즈를 관리할 수 있게 된다면 정말 좋겠네요"라며 오영환 선수는 페딕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이야기했다.


페딕은 살균효과가 가장 좋은 253.7nm의 파장을 이용하는 휴대용 살균 제품으로, 세균과 곰팡이균을 포함한 각종 미생물이 이 광선에 쏘이게 되면 수십초 안에 파괴된다. 이런 살균램프를 휴대하기 좋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제작한 제품이 페딕이며, 땀을 흘린 후 쉽게 세척하기 어려운 헬멧이나 슈즈에 사용하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페딕 : www.pedic.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